제가 다이어트 해야겠다고 한지 10일 인데...

2022. 2. 12. 22:10다이어트

반응형

벌써 10일이 지났는데 

지금 다이어트를 하는것은 아닌것 같구요

운동만 정말 열심히 다니는것 같아요

햐아아아아아아 살아 빠져라 ㅋㅋ

 

정말 포스팅에서는 다이어트한다고 적어놓고는 

10일동안 정말 많은것들을 먹었더군요

반성합니다

우선 

2월 05일에 종로에 있는 삼겹살집에서 

0123
삼겹살

일하는 형님이랑 삼겹살에 

소주를 먹었는데 역쉬 고기에 소주를 먹으니

안취해!! 주량을 살짝오바해서

다음날 형님이랑 일하는데

머리아프고 속 안좋구

술먹으면 취해서 내돈내산!!!

 

2월10일

 

오리집 방문

이날은 집에 있는 컴퓨터가 느리다구 하니 

지인이 자기집에 있는 컴퓨터 가져다 쓰라구 해서

밥이라두 사줘야겠다구 

양지에 있는 오리고기집으로감

(지인집이 양지 근처였음)

약간 느낌이 좋아서 찍었어요 

여기는 방이 이렇게 되어있어서

이거 너무 좋았어요

0123

이날두 오리로스에

능이 백숙인가 먹었는데(술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내백숙 ㅠㅠ)

ㅋㅋ

2월12일 

 

오늘은 어머니 생신이여서 

아귀찜을 시켰어요

대짜리인데 

어른셋이 그릇에 있는것만 먹구

네모용기에 있는 것은 다 못먹었어요

이렇게 먹구 다니는데

살빼는게 가능한가요

아 맞다 저번 일요일에 회도 먹었지요

야 이렇게 올리니까 

외식도 많이 하구 술도 많이 먹구

배달도 많이 먹네요 

아 식단해야 겠어요 

몸무게는 아직 92랍니다 캬캬캬캬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