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신상품" 한샘 (HANSSEM)코티 책상 리뷰

2022. 1. 27. 20:45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요부분은 

짜짜안~~

요즘 공주님 공부방 꾸미기 시작했어요.

드뎌 책상이 들어왔어요.

 

아직 정리중이라 지저분하지만

이해해주세요;;

 

일단 제일 궁금한 금액부분부터 시작할께요~

가격은 책상세트+서랍장+조명+의자포함=> 1,528,000원에 구매했어요.

좀 비싸지만 우리아이가 지금7살이니깐 대학교때까지 

쓸꺼라 거금들여 장만했어요. 

곧 침대도 들어올예정(침대도 리뷰올릴께요~)

이름은 '코티'예요. 

2022년 신상품이라 그런지 리뷰가 아직 없더라구요.

제가 저희 아이와 일주일정도 사용한 

장,단점 리뷰할께요.

 

일단 일룸과 비교하며 좋았던부분은

책상 양옆면에 가방걸이 부분이예요.

아직은 쓸일이 없긴하지만 입학하고

꼭 필요한부분 같아요.

하지만 단점은..

대면형으로 위치바꾸었을때..

 

이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가방걸이 때문에 

완벽하게 붙지않는?? 이찝찝함;;

(제가 완벽주의는 아니지만 넘 아쉽네요.)

 

 

사진을 잘못 찍었네요~;;

 

바퀴는 없지만 이렇게 돌려서 

대면형으로 가능해요.

학습지 하거나 같이 공부 할때 꼭 필수!!

 

 

서랍장 

디자인은 이쁘나

손잡이가 실용성은 떨어져요. 

당길때 좀 힘이 들어가네요.

 

한샘을 선택하게된 요부분!

서랍장겸 보조의자로 사용할수있게

쿠션 까지 넣어준부분

요런 작은부분이 넘 맘에 들었어요

 

일단 일주일동안 앉아본 결과

일반의자처럼 많이 편하진 않지만 

자리 차지않하고 쓸수있는점에 만족~

책꽂이 서랍 및 콘센트부분

콘센트부분이 책상위쪽에 있지않고

옆으로 옮겨놓은 이유는?

음료수등..을 쏟으면 감전 위험때문이래요.

요런점은 정말 세심. 

그래서 요렇게 보라색 철판? 으로 

가릴수 있구 휴대폰을 올릴수있게 

해놓았네요.

 

일단 일룸과 다른부분은 

요런 보라색 서랍장부분, 자석철판

이런것이 금액에  포함되어 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었어요.

이쁘게 컬러 맞춤할려면 

연필꽂이 16,000

간이선반 18,000

책상조명150,000

요렇게 계속 추가 추가 해야한다는..;;

그리고 할인은 전혀 없고 

200이상 사야 보조의자를 하나 준대요ㅡ ㅡ;

 

그것때문에 안하구나옴.

인출형 조명

인출형 조명은 일단 

만족도가 좋아요. 

요걸해야 완성되는 느낌?

요것도 포함된 가격.

 

단점은 저희 아이가 잘때 

조명 전원부분이 넘 밝다고

하여 노란 테이프를 붙혀났네요.

 

근데 밤에 불끄면 진짜 저것만 반짝!

신경쓰이면 콘센트를 아예 뽑아야 할지도..

 

인출식 조명은 넘 부드럽게 나와요.

 

 

역쉬 한샘이라그런지

도어부분은 부드럽게 잘열리네요.

높아서 자주 열고 닫을 일은 없지만..

 

 

모리 스마트5000 책상의자

의자에 대해 할말이 많네요.

일단 PU가죽이라 

나중에 벗겨질 염려가 있어요.

제가 좀더 알아보고 구매했어야 하는데

커버가 따로 판매하지 않네요.

 

링고보다 앉았을때 편하다..하고 

그냥 결정해버림 (에휴..)

일단 직원이 넘 혹하게 잘말함.

 

유명한 링고의자보다

요 디테일조정이 일단맘에 들었고

(요부분을 풀고 조이고 해서 의자 깊이 조절이

섬세하게 맞출수 있어요.)

 

그리고

요렇게 몇번하니 바로 떨어지는 참사가??

이게 금액이 할인해도 비싼건데..

미세한 조절과 

높이조절, 회전, 25kg이상일경우 바퀴고정

틸딩강도조절(허리받침부분이 잡아주는 강도)

요런부분때문에 한건데

 

7세아이가 쓰다보니 일단 회전의자는 

공부에 집중이 안된다는 점!

 

정말까닥까닥 너무 신경쓰여요.

 

그리고 무엇보다 발받침이 

신상품이라 추가구매가

안된다는점이 

 

다시 산다면 이의자는 안녕! 

할래요ㅜ ㅜ

 

여러분 어릴때는 회전의자는 안돼요.

놉놉~~~~

 

 

요걸로 한샘책상 리뷰는

the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