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평항 바다

2022. 3. 1. 20:31일상

반응형

궁평항은 낙조 맛집입니다

가족끼리 오랜만에 바다 구경 왔습니다

저번에 여기 왔다가 집에서 가깝고 너무 음식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다시 한번 왔습니다

우리 집 큰 애기랑 작은 애기입니다 ㅋㅋ

오 호 라

요즘 코로나 오미크론 때문에 

외출을 못하고 

집에서 격리도 당하고 하다 보니

너무 우울해서 바다를 왔는데 

역시 바다는 짱! 짱! 짱!

아 근데 요즘 핸드폰 사진 잘 나온다

생각이 많이 드네요 

요번에는 갈매기 ㅋㅋ 

새우깡을 사람들한테 

많이 얻어먹어서 인지

사람을 안무서워 하더군요

정말 가까이 갔는데도

안도망갑니다

그래서 더 가까이 가보았습니다

이쒸 안도망가 

눈이 너무 무서워

더이상 가면 쪼일것 같아서

제가 도망 나왔습니다  

새우깡 좀 사다 먹일걸 그랬봅니다

 

작은애기 낚시중 ....

우리애두 나와서 좋아해요

너무 집순이라서 

나오기 전까지는 나가기 싫다고 

웅얼웅얼 거렸는데 

막상 나오니 좋은가봅니다

여기 새우 튀김 너무 맛있습니다

궁평항에 가시는 분들은 

입구 근처 횟집에서

튀김을 파는데  한번 

사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핫도그도 맛있습니다

우리딸이 인정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수산시장도 있느데

아쉽게 그걸 못찍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