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포탄 (미금 맛집) 갈비 구이

2022. 2. 1. 23:10맛난거 먹는날

반응형

간판

생포탄 간판이름입니다

 

 

가격은 이렇게 되어있는데

먹구 나온양을 보면 

가성비 너무 괜찮은것 같아요

여기서 생포탄 3인분에

구워먹는 임실치즈 시켰어요

숯은 그자리에서 달궈주는 시스템인데

숯은 좋았던것 같에요

냄새도 안나고 

연기도 안나고

가게 분위기는 좀 막걸리집 같은 느낌

전이 나올것같은 느낌

 

고기 올리기전에 

카스처럼 한잔하려는데

여기는 카스는 없구

테라가 있다구 해서

테라처럼 마셨는데

여기서 레몬을 하나 넣어줘서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묵사발보다는 

테라 처음처럼 레몬이 더 맛있다 ㅋㅋ

너가 더 좋아요 !!!

이게 생포탄이예요

생갈비를 포를떠서 숯탄탄탄인가?

여튼 생갈비 넘 좋은 사이즈와

비주얼입니다

그리고 새송이 통짜로 구워야 맛있는것은

님들도 아시쥬!!

저는 뭐든 구이를 먹을때는 소금을 찍어먹어요

여기 갈치 젓갈 쯔란비슷한 고추가루 소금 이렇게

주지만 저는 고기 본연맛을 느낀다구

(주접을 떨어요 ㅋㅋㅋ)

고기가 맛있으면 소금만 찍어먹어두 

맛있다고 생각해서

소금에 먼저 찍어먹는데

이집은 넘 맛있네요

살은 연하구 뼈근처에 있는 고기가

맛있다는 말들 하잖아요

거기에 킹정 이라고 할말에 어울릴 정도로

맛있네요

신선하면서 감칠맛나는것같은 !!!!

임실치즈 이거는 그냥 먹어요

짭쪼름해요 촵촵 입안에 촵촵해용

아 사진을 맛있게 구워졌을때 찍었어야 하는데

색이 잘안나왔을때 찍었네요

이건 맛나는 색깔

이건 새송인데요

통짜로 굽다가

어느정도 익으면 자르고 살짝구워서 먹으면

버섯안에 있는 물을 잘가지고 있다가

입안에서 쫘아악 퍼지면

크아아아아아 신나쥬

 

 

장소는

http://naver.me/FsFC8V7t

 

네이버 지도

생포탄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