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정말 생각지도 못한 순대국 맛집(혜화동)

2022. 1. 20. 21:21맛난거 먹는날

반응형

오늘 먹은것은 아닌데

일하다가 우연하게 

들어간 순대국집이

너무 맛집이여서 올려봐요

저희는 점심에 순대국 많이먹어서

왠만한거는 그냥 넘기기 쉬운데

여기는 맛있어요!

jmt 이라구 하던데

예전에 잼있게 본 드라마 

뭐시냐?

식샤를 합시다인가?

여튼 거기서도 나오고

여러 tv에서 나온것을 광고 하더라구요

 

메뉴는 내가 좋아하는 소주 안주들인데

여기서는

순대스테이크가 밀고있는 상품

ㅋㅋ 먹구는 싶지만 

저희는 일하다가 점심에 

밥먹으러 온거여서 

이런거는 패스

요렇게 나오는데

순대국안에 다데기가 들어있어요 아주 조금

저는 맑은 국물 먹구싶어 

다데기를 건져서 

순대 찍어먹는 양념장을 만들었지요 

 

점심시간이구 아직은 사진찍는게 부끄러워서

사진이 엉망이고 별루 없네요

이해해주시고

맛은 일반 먹는순댓국보다

이국적 맛이 났어요

뭐랄까 순대굿에 맛있는 소세지를 

넣구 끓였나 하는 생각이 살짝났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가 아니라 너무 맛있어요

 

이게 순대스테이크예여
이거 는 먹은게 아니구요
너무 맛나보여서
이미지만 약간 가져왔어요(죄송합니다)
저는 못먹었지만 님들 갔을때
한번 드셔보세요 저두 기회가 
되면 먹어보려구여 여기대표님(육경희님) 순대에 진심이라 하시네요

아 지도 넣는거 아직도 못배움이요

혜화역 2번출구 안쪽입니다

연극 함보시구

순대실록에 함 가보세요

맛나요

반응형